뮤직타임 [보도자료] 나비워십의 라이브 워십앨범 '나비워십 2024 이곳에서' 발매
페이지 정보
작성자인피니스 댓글 0건 조회 2,994회 작성일 24-09-09 13:21본문
[보도자료] 나비워십의 라이브 워십앨범 '나비워십 2024 이곳에서' 발매
나비워십의 라이브 워십앨범 '나비워십 2024 이곳에서'가 발매되었다.
지난 5월, 공동체를 시작한지 15년 만에 첫 콘서트를 가졌던 나비워십이 그 공연을 레코딩한 라이브 워십 앨범을 내놓았다.
‘서리라’, ‘이곳에서’, ‘다 듣고 계신 나의 주님께’, ‘그것만으로 충분합니다’ 등 나비워십의 대표 곡들과 ‘주님의 영광 나타나셨네’, ‘주의 거룩하심 생각할 때’, ‘나의 찬미 (어찌하여야)’ 등 잘 알려진 워십 곡으로 12트랙을 채웠고, 총 러닝타임이 90분에 달한다.
나비워십은 “나비워십이란 이름으로 예배를 섬겨온 10여년, 광야 한복판에서 예배의 지성소를 세워가며 하나님을 찬양하고자 하는 갈망은 매일 같이 더 깊고 커져갔다.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성도들과 함께 마음껏 주의 이름을 높여드릴 수 있을지에 대한 거룩한 고민을 품게 되었다”며, “그 고민은 기도가 되었고, 그 기도는 응답 되어 많은 이들의 섬김과 헌신을 통해 드디어 함께 예배할 수 있는 나비의 첫 번째 콘서트 ‘이곳에서’라는 이름으로 성막이 펼쳐졌다”고 밝혔다.
또 “이 자리에 ‘구경꾼’은 없었다. 모두가 주님을 향한 싱어이자 연주자였고, 한마음으로 주께 뜨겁게 경배하는 시간이었다. 그 뜨거운 열정으로 가득했던 그날의 예배를 이 앨범 안에 고스란히 담았다”고 앨범에 대해 소개했다.
우리의 찬양과 경배를 받으실 유일한 분은 예수님 한 분이시기에 “예배는 콘서트가 아니지만, 콘서트는 예배가 될 수 있다”라고 말하는 나비워십은 올해 하반기 정기집회의 재개를 목표로 재정비의 시간을 갖고 있으며, 싱글 등 새로운 음원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.
<인피니스 제공>
나비워십
https://www.youtube.com/@naviworship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